신당 레인보우호텔
서브이미지

■ 예약안내

- 예약문의글 등록
- 예약 담당직원 내용 확인
- 고객님과 통화 후 객실 예약 접수
- 예약금 입금시 예약 완료

■ 예약확인 및 취소안내

- 저희 호텔은 고객님의 소중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따로 고객님의 정보를 수집 및 저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약을 취소하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 시에는 온라인을 통한 예약 확인 및 취소가 불가능 하오니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2232-7784

음악 추천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파용 작성일20-07-10 09:07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이전 게시글


안녕하세요.


언제부터인가 노래를 부르는 성우가 꾸준히 늘어, 서브컬쳐 쪽에서는 성우가 참여한 음반이 매달 10개 이상은 릴리즈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15년도까지만해도 마음에 드는 성우 음반이 많지 않았지만, 요즘은 대부분의 성우들이 기대 이상으로 부르고 좋은 곡들이 많아졌네요.

그래서 오늘은 성우가 참여한 음반 중,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몇몇 노래들을 소개해봅니다.



#4


Live ver


아마미야 성우가 14년도에 부른 노래로, 원곡은 따로 존재합니다.

당시 가수 데뷔 전이였는데, 성우임에도 준수한 보컬로 서브컬쳐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5


이 노래에 대한 라이브 영상을 찾지 못하여, 대체 영상을 붙여봅니다.


가수를 겸하는 성우 중에서, 16년도부터 두각을 보이고 있는 타도코로 입니다.

음반이 나올 때마다 좋은 노래들을 꽤 골랐었는데, 최근에는 음반이 뜸해져 아쉽네요.



#6


Live ver

5년차 이하의 성우 중에서 가창력으로는 스즈키 성우에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좀 더 싱글곡이 많아진다면 좋을 것 같네요.



PS.

최근 애니는 안 보고 음악만 듣기 때문에, 이 성우가 어떤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몇몇 성우는 전업 가수를 해도 괜찮을 실력을 보여주어 이제는 성우 레이블을 무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